팝업닫기
찾으시는 내용이 있으신가요?
사이트 내 전체검색
Campus Life

새로움과 즐거운 변화가 있는곳,

글로벌 감성리더의 꿈을 이루고 전 세계를 향한 도전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지식의 요람,

첨단 인프라와 학생을 위한 최고의 시설을 갖춘 BUFS 남산동 캠퍼스에서 세계를 향한 첫 번째 도전을 시작합니다.



BUFS TV 필수 시청 리스트

BUFS TV는 부산외국어대학교 공식 채널이자 홍보대사 외침을 포함한 부산외대 학생들이 함께하는 채널입니다. 

우리나라에 딱 두 개밖에 없는
외국어 특성화 대학 중 하나.

외국어 전공이 17개나 되고
무려 430개 해외 대학과
네트워크를 이루고 있는
부산외국어대학교.

그보다 더 놀라운 사실은
내가 원하는 전공이 무엇이든
100% 보장한다는 거!
“어느 대학에 가야 하지?“
”아직 전공 결정 못 했는데?“
“전공은 꼭 하나만 선택해야 하나?”

생각하면 할수록 깊어만 가는 진학 고민,
100초만에 해결해 드립니다.

자, 지금부터 딱 100초만 집중하세요.
차원이 다른 세계관이 펼쳐집니다.
부산외국어대학교의 자랑스러운 학우분과 인터뷰하는 BUFS INTERVIEW!
독일어 능력자, 윤승우 학우입니다~
외성인 여러분께 제 1-차 한독주니어포럼 후기를 알려드린다고 하니 영상에서 확인해주세요!!
부산외국어대학교에서는 네가 꿈꾸는 모든 것이 가능해!
고창석 선배님과 함께한 두 번째 영상!!! 선배님이 탈춤 동아리에 들어가게 된 이유는?? 궁금하다면 이 영상을 주목해 주세요!!
부산외국어대학교 국제무역학과 졸업생 유시호 선배님을 모시고
베트남 취업 준비 방법부터 한영산업 운영 직무, 베트남 생활 후기에
대해서 줌으로 인터뷰하는 시간을 가져 보았습니다!
교내 시설 안내

학생들이 최적의 환경에서 학습할 수 있도록 최상의 컨디션을 지닌 교내 대표 장소들을 소개합니다.

체육관
사회체육 실습실을 비롯하여 피트니스센터도 갖추어져 있습니다. 핸드볼 경기를 치를 수 있는 국제 규격을 충족하고 있으며, 우리 대학 재학생은 물론 일반 주민들도 이용할 수 있습…
기숙사
학생기숙사(교내)는 현대식 건물 3개 동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건물 내에서는 카드인식 없이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철저한 보안 관리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학생들을 위한 …
트리니티 홀
대부분의 수업이 이루어지는 강의동입니다. 모든 강의실과 연구실은 ‘로이 복층 유리’라는 특수 유리로 단열과 방음에 효과적이어서 학생들의 수업집중도를 높일 수 있으며 강의동은 내부…
만오기념관
우리 대학 초대 설립자 故정태성 박사의 호를 따서 지어진 건물입니다. 중앙홀은 소규모 공연과 전시를 할 수 있는 공간이며, 만오오디토리움에서는 다양한 강의가 열리기도 합니다
대학본부
본관 1층은 벽과 문이 없는 전면 개방형 구조로 학생들이 언제든지 방문하여 학교 생활에 필요한 많은 유용한 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학생증(혹은 신분증)을 지참하면 …
도서관
기쁠 때나 슬플 때나 공부할 때나 쉬고 싶을 때나 언제나 찾아가는 행복한 곳, 중앙도서관은 모든 공간이 스마트 기기 사용이 가능한 스마트 학습 공간으로 다양한 주제의 언어별 도서…
도서관 카페
L카페는 대학 내 카페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도서관 입구에 자리한 개방감 있는 열린 공간입니다. 시즌별로 개발되는 메뉴를 맛보는 재미도 있고 꾸준히 인기있는 아…
비즈니스텍
건물 이름에 걸맞게 최첨단 시설을 갖추고 있는 IT관 입니다. IT계열 및 경제금융계열 실습실과 강의실, 교수 연구실 등이 있습니다.
항공실습실
2021년에 새로 설치한 실습실로 B737 항공기 모형이그대로 구현되어 항공서비스 체험이 가능하고 VR Room도 보유하고 있어 실제에 가까운 객실 안전 및 서비스 실습이 가능한…
건학관
소강당, 북 카페, 한 층을 아우르는 세미나실이 있고, 우리 대학 학생은 물론 지역주민까지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발되어 있습니다.
교내 동아리 안내
[공연분과] 팔분음표
팔분음표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기타로 편곡하여 승화하는 동아리로서, 타 음악 동아리와 다르게 어쿠스틱을 중점으로 공연합니다. 보컬, 기타 레슨을 진행하며, 실력과 관계없이 모두…
[공연분과] 카덴차
부산외국어대학교 유일한 관현악 동아리 카덴차! 카덴차는 '음악의 마지막 악장을 자유롭게 연주한다'라는 뜻으로 자유롭게 연주 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모인 동아리 입니다. 음악을 사…
[공연분과] 발모아
발모아에서 신입생을 모집합니다. 드럼, 기타, 베이스, 키보드, 보컬 외로웠던 코로나 대신 즐거운 동아리 생활! 실력이 없어도, 처음 해봐도 OK! 여러분들을 기다립니다.
[공연분과] 새야새야
중앙동아리 소속 최고의 락밴드 새야새야에서 신입 부원을 모집합니다. 다섯가지 파트를 모집하고 실력에 관계없이 열정을 우선적으로 보며 신입생과 재학생 구분없이 모두 회원으로 받고 …
[공연분과] 미네르바
부산외국어대학교 어쿠스틱밴드동아리 미네르바입니다~!! 저희 동아리는 내가 하고 싶은 음악, 함께 즐거워할 수 있는 음악을 중점으로 두고 있습니다~ 2020년도가 다가와 새로운 부…
[예술분과] 한 극 예술연구회
한 극예술연구회는 교내 개교와 함께 시작된 중앙 연극 동아리입니다. 젊은 패기와 연극에 대한 열정으로 대한 연극 문화를 이끌어나가고 있습니다. 연극을 사랑하고, 사람을 사랑하…
[예술분과] 신바람 응원단
저희는 부산외국어대학교에 유일무이한 동아리, 신바람응원단입니다! 치어리딩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하는 동아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한번뿐인 대학 생활동안 특…
[예술분과] HOW
HOW동아리는 다문화합창동아리로 다양한 국가에서 온 유학생들을 위한 동아리입니다. 합창뿐만아니라 한국인학생들과 친구가 되어 한국생활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동아리 내에서 서…
[예술분과] PUFF
부산외대 힙합동아리 퍼프입니다!! 재밌게 놀아요!! 힙합에 대한 열정과 사랑만 있으면 됩니다아 !!!
[예술분과] MAP
부산외대 유일한 댄스동아리 M.A.P입니다! 한국인, 외국인 상관없이 다 함께 다양한 학교 행사와 외부에서도 공연을 하는 동아리입니다! 춤에 관심이 있고 좋아하시는 모든분들 환영…
[사회체육분과] 토네이도
토네이도에서 신입부원을 모집합니다! 토네이도에서는 미식축구가 낯설고, 관련된 정보가 없어도 관심만 있다면 누구든 환영입니다. 매니저가 하고 싶은 신입생분들도 와주세요
[사회체육분과] FC BUFS
FC BUFS는 축구동아리로 축구를 즐기기 위해 만들어진 동아리입니다. 자신이 축구를 잘하거나 잘 못하거나, 선수가 아니어도 축구를 잘 몰라도 열정만 있다면 누구든 입부할 수 있…
[사회체육분과] 파라다이스
야구동아리 '파라다이스'에서 야구에 관심있는 학우들을 모집합니다! 저희 동아리는 1982년 이래 38년의 전통을 가지고 있는 동아리입니다! 친구를 만들고 싶은 새내기들은 파라다이…
[사회체육분과] 킬스매시
테니스동아리 '킬스매시'입니다! 부산 테니스대회, 교내외 활동에서 많은 수상을 하고있는 동아리입니다. 테니스를 처음해보시거나 관심있으신 분들은 테니스 라켓이 없어도 동아리에서 구…
[사회체육분과] ACE
중앙 농구 동아리 ACE는 체계적인 농구 연습과 다양한 농구 외 활동을 가지고 친목도모 및 농구 실력 향상을 목적으로 한 동아리 입니다. 농구를 해왔던 사람과 처음 접하는 사람…
[스포츠체육분과] 외검회
검도동아리 외검회입니다! 24기 신입생분들을 모집합니다! 남녀누구나 부담갖지않고 검도를 배울 수 있는 동아리입니다! 다양한 행사도 있으니 검도도 배우고! 친목도 다지고! 일!석!…
[스포츠체육분과] 무향
안녕하세요. 무향(武香)은 무에타이/유도/주짓수/(킥)복싱 등 MMA 운동을 통한 심신수련과 회원들간의 친목도모 및 책임감, 단결력, 정신력, 육체적 체력증진에 목적을 둔동아리입…
[스포츠체육분과] 동그라미
와라. 보여준다 말로 길게 하지 않는다. 탁구?? 채만 잡을 줄 알면 된다. 그 뒤는 알아서 잘 하게 될 거다. 탁구에서 끝나지 않는다. 우린 자주 만나고 자주 놀고 아주 화목…
[스포츠체육분과] 노터치
안녕하세요! 배드민턴 중앙동아리 노터치입니다. 저희 동아리는 라켓을 처음 잡은분도, 고학번도 환영입니다~ 면접이나 테스트도 없으니까 편안하게 들어와주세요~
[스포츠체육분과] 공수도
공수도입니다. 공수도란 흔히 가라데로 알려져있는 무술로 태권도와 비슷하게 손과 발을 이용해서 상대방을 타격하고 자신을 방어하는 무술입니다. 운동뿐만이 아니라 동아리원들간의 친목도…
[전시분과] 알음알이
작은 글을 모으면 좋은 글이 나온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하나씩 천천히 원하는 글을 알음알음 써가며 배우는 문학 동아리입니다. 문어가 나오는 문학이나, 다양한 시, 소설, 수…
[전시분과]  두레박
반갑습니다, 만화작화 동아리 두레박입니다! 우리 동아리는 잉크와 펜을 이용해서 직접 그림을 그리는 동아리입니다! 두레박은 만화나 그림에 대한 열정과 애정만 있으면 누구든지 환영입…
[전시분과] 아뜨리에
"아뜨리에" 동아리는 미술을 사랑하는 예술인들이 모여 미술활동을 하는 동아리입니다. 미술의 배경지식이나 실력과는 상.관.없.이 취미로 그림을 그리거나 미술, 그림 등에 관심이 있…
[전시분과] 노을
일상의 아름다움을 담는 사진동아리 노을입니다. 노을은 사진에 대한 지식을 배울 수 있는 동아리로 사진 강의를 기반으로 한 기초적인 카메라 작동법 익히기와 사진 이론(색감 보정) …
[특수활동분과] UNSA
국제 사회와 관련된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다양한 이슈에 대한 이야기 및 빈곤, 기아 종식과 같은 UN에서 진행하는 업무 및 관련 시사적인 내용에 대한 스터디 참여 및 관…
[특수활동분과] #FILM
부산외국어대학교 영상제작 동아리 #FILM입니다. 유튜브에 관심 많으신가요? 자기만의 영상을 만들어 보고 싶지 않나요? 영상 제작 능력이 없어도 괜찮습니다. 제작 장비가 없어도 …
[특수활동분과] 차코
중국어를 공부하고 싶다고요? 중국 문화를 알고 싶다고요? 중국 친구를 만들고 싶다고요? 중국어를 못해도 / 중국학부가 아니어도 / 기타 국적 학생들도 다 가입이 가능합니다!
[특수활동분과] 챌린저
중앙동아리 챌린저입니다 저희 챌린저에서는 36기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수영을 못해도! 물이 무서워도! 함께 다이빙하면 즐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활동인 PADI 라이센스 취…
[특수활동분과] 여럿이함께
필수 봉사시간 친구들과 즐겁게 채우고 싶다면, 여럿이함께로 오세요! 요양원, 지역아동, 유기동물 봉사 등 다양한 활동과 부산지역 10개 대학 봉사동아리와 봉사교류가 있습니다. 힘…
[학술문화분과] TIME
매월 새롭게 선정된 TIME 주제를 독해, 주제에 관한 분석을 조별로 진행한 뒤 ZOOM을 통해 비대면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 타임 동아리와 즐거운 추억 쌓으시면서 영어/시사…
[학술문화분과] A.L.A
토익 회화, 영어 골든벨, TED 감상문 등의 학술 부분과 신입생 환영회, 엠티, 우리 동아리만의 특색 알라 생일 등의 행사로 재미도 보장하고 공부도 할 수 있는 영어 듣기 동아…
[학술문화분과] NHK
日本 放送 ?究? 일본방송연구회의 약자로 일본어와 일본문화에 대한 관심으로 방송매체 등을 통한 일본에 대한 공부 및 이해, 문화 교류 등을 목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함께 공…
세계로 비상하는 힘, 부산외국어대학교

생각이 열정이 되고 꿈이 현실로 이뤄지는 곳.
세계를 향한 꿈은 부산외국어대학교에서 실현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