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닫기
찾으시는 내용이 있으신가요?
사이트 내 전체검색
공지사항
[경제금융학과] 2019학년도 2학기 졸업시험 안내(3차/최종)

경제금융학과 졸업시험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 졸업시험 대상


  1. 2019년도 2학기 기준으로 3학년 이상이면서 98학점 이상 이수가 완료된 학생

  2. 졸업시험 미응시자 (기합격자는 응시 불필요)

  3. 경제데이터금융학부 경제학전공 / 금융보험수리전공 소속 학생

     (데이터경영전공은 별도 운영 - 문의: 051-509-6131)

  4. 경제학과, 경제데이터금융학부 경제학전공, 금융보험수리전공 복수전공자

     (경제금융학과 복수전공자는 내년부터 가능)


  ※ 현재 본인 소속이 경제금융학과(6학기 이하)인 경우, 시험 대상자가 적어서 시험문제출제 등에 어려움이 있어 올해 졸업시험 응시가 불가능합니다. (내년 1학기부터 가능)

  ※ 현재 경제금융학과 소속인 학생이 2016학번 이전인 경우 원적학과 졸업시험에 응시 가능하니 예상문제 배부일부터 학과사무실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 7학기 이상인 학생 중 이수학점이 98학점 미만인 경우에는 학점 충족시 다음학기부터 응시 가능합니다.




- 졸업시험 일정


  회차: 3회차

  일시: 시험 미응시자/불합격자에 별도공지(응시를 원하는 분은 11/8까지 학과사무실로 연락바랍니다)

  장소: I417



  ※ 졸업시험 대상자는 휴대폰으로 문자메시지 발송되며, 통합정보시스템에 등록된 번호로 연락드리고 있기 때문에 이와 관련된 불이익은 모두 학생 책임입니다.

  ※ 본인이 졸업대상자임에도 문자를 받지 못하신 분은 통합정보시스템에 등록한 휴대폰번호를 올바르게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

  ※ 학점 부족으로 대상자가 아닐 수 있으니 이수학점을 반드시 확인 후에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2020년도 1학기부터는 "경제금융학과" 졸업시험만 실시됩니다. "경제데이터금융학부 경제학전공/금융보험수리전공" 소속인 학생들은 올해 반드시 졸업시험에 응시하시기 바라며, 내년부터는 "경제금융학과" 졸업시험에 응시해야 하므로 시험과목이 본인에게 불리할 수 있습니다.

  ※ 자격증으로 대체하기를 원하시는 분은 11/20 까지 서류 지참하시어 학과사무실에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 졸업시험 예상문제 배부 안내


  졸업시험 예상문제는 10/24(목) 부터 학과사무실에서 배부합니다.

  필요한 경우 본인이 직접 학과사무실에 방문하여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대리수령 금지)

  보안상 파일을 직접 제공하지 않으며, 무단복제 및 배포를 엄금합니다.




- 유의사항


  매회차 불합격자 및 졸업시험 미응시자는 다음회차 응시 안내 문자가 발송됩니다.

  졸업시험 합격자(기합격자 포함)는 문자 발송하지 않습니다.

  2020년 2월 졸업 예정자는 반드시 졸업시험에 응시하시기 바랍니다. (2020년 8월 졸업예정자는 다음학기 응시 가능)




기타 문의사항은 학과사무실(051-509-6121)로 연락바랍니다.


최고관리자2019. 11. 6조회수753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