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닫기
찾으시는 내용이 있으신가요?
사이트 내 전체검색
공지사항
[영상콘텐츠융합학과] 2021-1학기 실습실 및 장비대여 이용 방법 안내

기자재실을 이용하고자 하는 학생은 실습실 조교에게 일주일 전에 연락해서 스케줄 조정 바랍니다.

(교수님들 수업 촬영 보조, 본인들의 수업 수강 등 실습실에 항상 있을 수 없는 입장이니, 반드시 장비 대여하는 학생은 일주일 전에 실습실 조교 들과 협의바랍니다.)

장비수량이 한정되어 있으니 선착순으로 대여 신청 예약 받습니다.

장비대여자는 30분 간격으로 수용할 예정입니다. 10:00시에 장비 대여자가 있는 경우 10:30시에 장비 대여 가능합니다.

스튜디오실과 편집실은 실습실 조교 업무시간 내 수업이 겹치지 않는 시간대에 개방 가능합니다.

사전 신청 예약 필수입니다.(최소 3)

발열체크 및 문진표 미작성시, 학교 출입 불가능합니다.

졸업생, 8학기초과자, 휴학생, 타과생은 단독으로 장비 대여 불가능합니다.

(장비 파손 및 분실시 책임 회피 방지 목적)

선착순으로 신청 후 대여를 원칙으로 하지만, 인턴십과취업 (졸업 작품 제작), 수업 과제 촬영 등을 우선으로 대여.

인턴십과취업 (졸업 작품 제작), 수업 과제 촬영 등으로 대여하는 기자재가 중복되는 경우, 연출 및 감독을 맡은 대표 학생간의 일정 조율 후 대여.

기자재 대여가 확정되는 경우, 해당 학생에게 안내 예정이며, 대여 가능한 기자재 및 일정 확인 필수.

대여 일자 기준으로 7일 전에 실습실 조교와 사전 협의 후 대여 가능.

(대여 불가 사유 : 실습실 기자재는 수량은 제한되어 있는데, 학과 실기 수업, 교수님 온라인 수업 촬영 등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습니다. 실습실 조교가 최소한 7일전에는 누가 기자재를 사용할 것인지를 파악하고 있어야 합니다. 예시 : 1022일에 기자재가 필요한 경우에는 1015일에 실습실 조교에게 연락해서 기자재 대여 여부 확인바랍니다.)

기자재 대여 신청 후 대여하지 않는 경우, 기자재 반납 일자 및 반납 시간 지키지 않는 경우, 기자재 파손 및 분실하는 경우, 기자재 파손 및 분실 후 보고하지 않는 경우 등에 해당되는 학생은 대여일자 제한합니다. (1회 경고 : 당일 대여만 가능_이용가능 시간 내 반납, 2회 경고 : 대여불가)

기자재 파손 및 분실에 대한 책임은 대여한 학생에게 있습니다. 파손 : 수리비청구, 분실 : 학생이 직접 분실한 기자재 구매 후 학과로 반납.

7일 전 연락하지 못하고 대여하고자 하는 경우 : 사전 협의 필요. 사유 작성해서 제출. (시나리오, 콘티, 스토리보드 등 제출 필요)

장기 대여가 필요한 경우 : 사전 협의 필요. 사유 작성해서 제출. (시나리오, 콘티, 스토리보드 등 제출 필요)

이용가능 시간 금요일 미기입 사유 안내 :

실습실 조교 근무시간 (15시간) 초과로 인한 근무X

기자재 대여 가능 일자 (대여 가능 시간은 실습실 조교 근무 시간표 확인하고 해당 시간 근무자에게 연락)

. ‘~ 에 대여하는 경우 : 12일 대여. (대여한 다음 날 반납)

평일에는 학과 실기 수업에 기자재가 사용되어야 하니 대여 가능 일자가 짧습니다.

. ‘에 대여하는 경우 : 34일 대여. (다음주 월요일 오전 12시 이전에 반납 필수)

학생들의 촬영이 평일에는 수업이 있어 현실적으로 주말에 촬영이 가능함을 충분히 인지하고

대여기간을 길게 잡았으니, 장비 분실 및 파손에 유의 바랍니다.

. 불가피한 사유로 인해 에 대여하는 경우 : 사전 협의 필요. 사유 작성해서 제출 (시나리오, 콘티, 스토리보드 등 제출 필요)

실습실 이용 방법 안내 ( 순서 중요 )

. 실습 기자재 및 학과 강의실 대여 : 대여일 기준 7일 전 실습실 조교에게 연락.

불가 사유 : 1019일에 사용하는 기자재를 주차가 다르다는 이유로 1016일에 대여 신청하는 경우. 1019일에 사용하는 기자재는 1012일에 실습실 조교와 협의 후 대여 가능 여부 확인.

. 실습실 조교와 대여 여부가 확정되는 경우, 대여 가능한 시간 및 일정 조율 실습실 조교가 항상 실습실에 위치하기가 불가능. 실습실 조교가 수업이 있는 경우, 교수님 온라인 수업 촬영을 보조하는 경우, 교수님 대면 수업 보조를 하는 경우 등으로 인해 반드시 사전 협의 바랍니다.

. 기자재 대여 및 강의실 대여 양식은 D213(기자재실) 앞에 부착했으니 확인 후 실습실 조교에게 신청서 받아서 작성 후 제출.

. 기자재 대여 및 강의실 대여 전 실습실 조교에게 작동 법 및 이용수칙 안내 받기 (인수자, 인계자 모두 기자재 및 강의실 확인 후 대여 가능)


. 반납 일자 및 시간 준수하기 바랍니다. 다른 학생이 대여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실습실 조교 연락처


강건 : 010.3438.5532 

정명빈 : 010.3198.3833



최고관리자2021. 4. 1조회수1,986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