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2025학년도 1학기 온라인 공인결석 관련 유의사항 안내
- 공지 25.2.26. 온라인 공인결석 신청.pdf(336.6K)
- [학생] 공인결석 신청 매뉴얼 24.8.19..pdf(147.6K)
2025학년도 1학기 온라인 공인결석 관련 유의사항 안내
1. 신청방법
학생포털시스템(m.bufs.ac.kr)에 접속하여 학생 본인이 직접 신청 (학과 사무실에서 신청 불가)
2. 신청시기
2025.03.04.(화) ~ 2025.06.05.(목) 16시
* 마감일시가 지난 뒤 절대 신청 불가
3. 유의사항
1) 모든 공인결석은 신청사유 발생일로부터 반드시 1개월 이내 신청 (서류 보강 후 재업로드 기간 포함)
2) 행정부서 또는 학부(과) MT 등 학생자치기구가 주관하는 행사에 참여할 경우, 행사 전·후 10일 이내 증빙서류 첨부하여 신청 권장
3) 신청사유 시작일 : 증빙서류상 명시된 날짜
* 증빙서류와 상이한 날짜, 증빙서류에 명시된 날짜 초과·조정하여 신청 불가
4) 공인결석 사유 발생일이 공휴일인 경우 신청 불요
* 다른 날짜로 대체하여 신청·승인 불가
5) 학부(과)장님의 공인결석 승인이 출석인정을 확정하는 것이 아니며, 출결에 대한 최종 권한은 수업 담당 교수님께 있음
4. 생리결석 유의사항
1) 1달에 1일(1회) 신청 가능하며, 사유 발생일로부터 '1개월' 이내 신청 가능하나 사유발새일 직후에 신청 권장
2) 남용소지 방지 및 원활한 출결처리를 위해 학기 말에 다회의 생리결석 신청 불가
5. 조기취업 공인결석 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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