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동아리 네이밍 공모전 투표 양식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여 부산외국어대학교 외성 창업동아리의 공식 명칭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한 가지를 골라주세요.



1. Boost-up(부스트업)
우선 신생 창업기업을 뜻하는 “Start-up” 이라는 단어에서 아이디어을 얻었습니다. 그리고 ‘밀어주다, 경기를 부양하다’ 라는 뜻을 가지고, "BUFS"와 비슷한 발음인 “Boost”라는 단어를 합쳐 “Boost-up"을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동아리 이름처럼 학생 예비 창업자들 북돋아주고 격려해주는 동아리가 되었으면 합니다.  

2.  붑스타트업(Bufstartup)
Bufs와 startup을 합친 bufstartup으로 부산외대에서 스타트업을 시작하고자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3.  BUFSTART(붑스타트)
부산외국어대학교의 외성 창업동아리에서 구성원들의 창업과 스타트업 이름에 걸맞게 "새출발, 시작"을 의미로 학교 이름의 BUFS와 START를 합쳐 "BUFSTART" 라고 이름짓게 되었습니다. 시작 자체가 도전을 의미하고, 도전이 바로 창업과 스타트업의 중요한 키워드이기 때문에 "시작"이라는 단어에 가장 의미를 두게 되었습니다.

4.  링커스(Link-us)
- 동아리 회원들간의 관계와 목표를 연결하여 목표를 이루어내자와 나중에 생길 고객들과 우리를 연결해달라는 의미로 짓게 되었다 .

5. 디웨이즈(D-ways)
-Different ways. 애플사의 “ think different” 에서 영감을 받아 작명하게 되었습니다. 남들과 다른게 생각하여 또 다른 길을 만들어 제시 한다는 의미로 외성창업동아리가 이미 있는 길이 아닌 창의적인 길을 앞으로 만들어 나가길 희망하여 이렇게 만들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지속적으로 사용할 창업동아리의 명칭이니 신중하게 투표를 부탁드리겠습니다!

투표 후보작은 1차 공모 기간에 접수된 네이밍 총 23개를 대상으로 평가, 교직원 4명의 의견을 취합하여 복수 표 이상을 획득한 네이밍을 투표 대상으로 선정하였습니다. 

- 학내 구성원 본선 투표: 04. 04. (수) ~ 04. 14. (금)
- 최종 수상작 발표: 04. 17. (월)


✔ 선정 기준 및 활용 방안
- 창업, 스타트업과 부산외국어대학교만의 특색을 반영, 구성원의 자부심을 고취할 수 있는 네이밍을 창업동아리명으로 선정 예정
- 매 학기 창업동아리 신입생 모집 및 본교 글로컬창업교육센터 주관 공식 행사 및 장소에서 적극 활용

✔ 공모 시상
- 선정작 (1명) 20만원
- 이 외 네이밍 공모전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하여 총 10명에게 2만원 상당의 기프티콘 지급 예정
*참여 인원이 수에 따라 시상 내용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 투표해주신 분들께는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한 가지 네이밍에 투표를 부탁드립니다. *
학번 *
이름 *
연락처(기프티콘 발송과 수상 대상자 파악을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
Submit
Clear form
Never submit passwords through Google Forms.
This content is neither created nor endorsed by Google. Report Abuse - Terms of Service - Privacy Poli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