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학년도 1학기 개강 총회가 D동 108호에서 주최되었습니다.
이정아, 이지영, 황미혜 교수님과 2026년 1학기 상담심리 전공을 선택한 25학번 학생들과 재학생들, 그리고 26학번 신입생 분들도 많이 참여해주셔서 무사히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참여 학생분들이 많은 정보 얻어가셨길 바라며 다음 활동도 기대 해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