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á, amigos! Tudo bem?
안녕하세요, 포르투갈어학과 여행 및 미디어 동아리 Memória입니다!
반복되는 일상에서 지루하지는 않으신가요? 타지에서의 대학 생활이 외롭지는 않으신가요?
Memoria 신입 부원이 여러분께 할 말이 있다고 하는데 한 번 읽어보시고 가세요!
"부산하면 정말 볼 것도 많고, 먹을 것도 많잖아요.. 광안리, 감천 문화마을, 해운대, 낙곱새 등등.. 근데 제가 타지에서 와서 그런지 아는 친구도 없고, 입학한 지 얼마 안 되서 친구도 없어서 아쉬워요.."
"그런 친구들! Memória에 들어와서 같이 활동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봐요!"
저희는 광안리, 남포 자갈치 시장, 깡통시장 등 다양한 곳에 직접 가서 브라질에서 온 교환 학생 친구들과 함께 한국의 문화와 브라질 문화는 어떤 차이가 있는지 이야기 해보고 서로 설명해주는 활동을 하는 동아리 입니다. 또한 부산에서 개최되는 각종 문화 행사에 참여하여 한국 문화에 대해 알리고 브라질 문화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언어 교환을 통해 일상 회화 능력을 기를 수 있어 좋은 경험이 될 것입니다.
일단, 같은 학과 선후배 그리고 동기들 이기에, 교수님 이야기, 공부법, 면접 이야기 등 생각보다 공통점이 많아 진짜 할 이야기가 산더미였어요! 특히, 선배들이 알려준 학교 생활 깨알 팁 같은 것들은 정말 학과 생활하면서 너무 도움이 되었어요. 그리고 카페에 앉아서 이야기만 하는 것이 아니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숨은 명소 찾고, 맛집 찾고 하다보니까 세상 지루할 틈이 없더라구요!
달에 두번씩 각자 원하는 장소를 추천 받아 투표를 진행해 동아리 활동을 하고 있어요! 다들 재밌어 하고 회화 능력이 없어도 선배들이 옆에서 도와줘서 큰 어려움 없이 동아리 활동을 하는 편이에요! 다들 찾아온 맛집도 방문해 맛있는 것도 먹고 다같이 재밌게 노는 동아리여서 다들 부담 없이 생각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짧게 이야기하려다보니, 하고 싶은 이야기가 너무 많네요! 하지만, 길어지면 지루하니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다들 잘 부특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