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신 프로젝트는 글로컬 소비문화에 대한 이해력, 현지 시장 조사 능력, 홍보마케팅 능력 등 글로컬 실무역량 개발을 위해 글로컬 마케팅 현장 실무에 대한
학습 기회 제공, 글로벌 취업 경쟁력을 확보하여 창의적인 글로컬 마케터 취·창업을 유도합니다.
- 국내 프로젝트 모바일 비즈니스 업체 및 해외 진출을 계획하는 벤처기업과의 산학협력으로 교과 과정 구성 및 운영
- 해외 프로젝트 업체와 산학협력으로 특정 해외지역의 시장조사 및 탐방, 현지 기업체 체험 등의 프로그램을 개발, 파견된 신입사원의 입장에서 마케팅 활동을 방학 중 실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