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물 주소 복사
국제무역학과 특·장점

기업 지속성장의 핵심 국제무역 - 우리나라의 거의 모든 기업들은 무역회사라고 보아도 무방합니다. 대기업. 중견기업, 중소기업이든 기업의 최종목표는 더욱 큰 수익을 낼 수 있는 세계시장 진출에 있습니다. (국내 인구 5천만 vs 세계인구 76억). 국내시장에 안주하지 않고 세계 시장으로 시야를 넓혀 수출을 활성화하는 것은 기업의 지속적 성장의 핵심이며 이를 수행할 무역전문인재가 우리나라 모든 기업들에서 필요합니다. 이처럼 기업들의 무역인재 수요가 많은 상황에서 국제무역을 전공하여 무역실무능력, 무역이론능력, 외국어능력 등을 두루 갖춘 무역전문인재로 거듭나 성공적인 국내 및 해외 취업에 도전하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