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교육과정은 대학혁신사업 유형3(교육부)인 “지방대학 활성화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글로컬마케터융합전공(신설, 마이크로 디그리, 9학점)으로 운영함.
본 수업은 부산 기업 상품의 해외시장진출이라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수업으로 학생들의 문제 해결방안을 평가한 뒤, 우수팀은 실제 해외지역에 파견 가는 수업입니다.
최종 발표를 통해 우수팀 (참가팀 중 최대 50%)은 방학기간을 활용하여 지원을 받으며 해외파견을 갔다오게 됩니다.
(왕복항공료, 비즈니스 체류비, 해외여행자보험 지원 및 학점 취득/국제무역학과 전공학점 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