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학년도 1학기 재학생 및 복학생 등록 안내

[2019학년도 1학기 재학생 및 복학생 등록 안내]

1. 등록일정

구분 납부기간 납부기관 고지서출력(예정)
재학생 및 복학생 정규등록 : 2. 25.(월) ~ 2. 27.(수)
1차 추가 : 3. 14.(목) ~ 3. 15.(금)
2차 최종 : 3. 25.(월) ~ 3. 26.(화)
부산, 국민, 농협, 우리은행 2. 13.(수) 10:00 이후
분할납부 신청자 1차 : 2. 25.(월) ~ 2. 27.(수)
2차 : 3. 25.(월) ~ 3. 26.(화)
3차 : 4. 17.(수) ~ 4. 18.(목)
4차 : 5. 08.(수) ~ 5. 09.(목)
5차 : 5. 29.(수) ~ 5. 30.(목)
부산은행 2. 22.(금) 10:00 이후
수업연한초과자 1차 추가 : 3. 14.(목) ~ 3. 15.(금) 부산, 국민, 농협, 우리은행 3. 13.(수) 10:00 이후
학자금 대출자 <대출실행 기간>
정규등록 : 2. 25.(월) ~ 2. 27.(수)
1차 추가 : 3. 14.(목) ~ 3. 15.(금)
2차 최종 : 3. 25.(월) ~ 3. 26.(화)
   

2. 등록금고지서 출력 : 2019. 2. 13.(수) 10:00 이후 예정
- 통합정보시스템 → 학생정보시스템 → 학부학사 → 등록관리 → 등록금고지서
※ 2015-2학기부터 등록금고지서 우편발송이 중단되었으며 온라인 출력만 가능함
※ 통합정보시스템 외부 접속방법 안내

3. 납부방법[은행 영업시간에만 납부 가능]
* 은행 창구 납부 : 은행업무 시간 내
* 개인별 가상계좌 이체 : 9:00부터 17:00까지
  ※ 가상계좌는 학생 개인 계좌이므로 송금 시 송금자명 무관

4. 등록금 납부 확인
가. 통합정보시스템[바로가기] → 학생정보시스템 → 학부학사 → 학적관리 → 통합학적부조회(납부 익일 확인 가능)
나. 은행별 실시간 조회(은행 수납 시간에만 실시간 조회 가능)

       

5. 유의사항
가. 전액 장학금 수혜자로서 납부금액이 “0원”이더라도 반드시 등록 기간 내 지정은행에 방문하여 영수 확인을 받아야 등록 처리 됩니다.
     (단, 전액 장학금 수혜자가 학생회비를 납부하고자 할 경우 지정은행에 방문하지 않고 학생회비만 가상계좌로 이체하면 등록이 인정됩니다.)
나. 학생회비(선택경비)를 납부할 경우 등록금과 합산하여 납부 바랍니다.
다. 등록금을 납부하면 학사정보에 등록되어 있는 학생의 휴대전화로 문자메세지(SMS)가 전송되니 전화번호가 변경된 경우 정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예 : 홍길동님의 등록금이 정상납부 되었습니다.)
라. 등록에관한규정 제7조(등록금의 반환) 1항에 의거하여 휴학 시 납부한 등록금은 반환하지 아니하며 복학 시 등록 인정 처리를 하오니 등록금 납부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 미등록 휴학 처리기간은 학기 개강 전(2019. 2. 28.)까지입니다.
바. 우리대학은 신용카드 등록금 납부제도를 시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 등록금 일시납이 어려운 경우 최대 5회까지 분할납부 신청 가능)

6. 기타문의
- 등록금 : 재무팀 509-5382~5
- 장학금 : 학생지원팀(국가장학) 509-5164, (교내장학) 509-5165
- 학자금대출 : 학생지원팀 509-5163
- 휴.복학 : 학사관리팀(학부) 509-5182~3, 학사관리팀(대학원) 509-5142
- 수강신청 : 학사관리팀(학부) 509-5182~3, 학사관리팀(대학원) 509-51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