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닫기
찾으시는 내용이 있으신가요?
사이트 내 전체검색
공지사항
학번별 전공필수과목 안내(2020)

경제금융학과 소속 학생들의 학번별 전공필수과목을 안내합니다.



- 대상 : 입학 당시 다음 소속으로 입학하여 현재 경제금융학과 수업을 주전공으로 듣는 학생 (전과생, 편입생 포함)

  ① 경제학과

  ② 데이터경영금융학부 금융보험수리전공

  ③ 경제데이터금융학부 경제학전공&금융보험수리전공

  ④ 경제금융학과




첨부파일에는 2013학번~2020학번까지 각 학번별로 지정된 전공필수과목이 있습니다.

2012 이전 학번의 경우 확인이 필요하면 별도로 문의주세요.


타과에서 우리학과로 전과한 학생, 편입생 역시 편제변경 년도 기준이 아닌 현재 본인의 학번을 기준으로 하여 수업을 들으시면 됩니다.

일부 세분화된 커리큘럼 중 어느것을 따라야 하는지 헷갈리시면 별도로 문의주세요.


일부 완전히 사라진 과목은 비고란에 면제표시를 해두었고, 동일과목이나 대체과목이 이번 학기에 타과에서 개설되면 타과개설을, 우리학과에서 2학기에 개설되는 과목은 비고란에 표시해두었습니다.

각 과목 앞에는 학년과 학기가 표시되어 있는데, 이는 휴학 없이 정규학기를 마치는 경우 해당 학년 해당 학기에 들을 수 있는 것을 표시했을 뿐 반드시 그때 들었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휴학 등으로 해당 과목을 듣지 못했을 경우 현재 자신의 학년에 상관없이 졸업 전까지만 해당 과목들을 모두 들으시면 됩니다(면제는 들을 필요 없음).


면제표시가 없는 과목은 필수로 들어야 하며, 아무리 개인 사정이 급박할지라도 필수과목이 단 1과목이라도 누락되면 절대 졸업이 불가능합니다. 만약 본인이 이번 8월에 졸업을 해야 하는데 부족한 과목이 2학기에 열린다면 초과학기를 해서 필수과목을 들으셔야만 졸업이 가능합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별도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전공과목, 졸업학점 이외에 필수교양 등은 상담해드리지 않으니 참고바랍니다. (교양과목 문의는 만오교양대학)

최고관리자2020. 1. 31조회수1,077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