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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실습 결과제출] (학부) 교육봉사활동 결과제출(제출기간:12/11(월)~12/15(금))

2023학년도 2학기 (학부)교육실습-교육봉사활동 관련 결과제출 안내

 

  

■ 문의 및 제출처

  □ 교직과정운영과 (F104방문 제출

   문의처 : 051-509-6365 (jyr1201@bufs.ac.kr)

  □ 문의 / 방문제출 가능 시간 : 9~12시, 13~17시

 


■ 제출기간 및 제출 서류

 

     제출기간 : 12.11.(월)~12.15.(금) 17:00 

    □ 제출서류 계획서 1일자별 일지 각 1확인서 1

     제출 전 아래 내용 반드시 확인

 

     1) 계획서

         - 기관담당자 서명

         - 담당교수(교직과 교수확인 서명

         - 계획서 제출일이 봉사활동 시작일보다 이전인지 확인

 

      2) 일지 일지의 각 장마다 서명

         - 담당교수(교직과 교수확인 서명

         - 확인자 서명 봉사활동 실시 기관의 담당자

         - 교육생 명단 명렬 작성(외 00명 불가)  

 

      3) 확인서

         - 총 활동시간 입력 (일자별 활동시간 합계)

         - 기관담당자 서명 확인

         - 학교(기관)장 직인 확인

         - 봉사활동 기관장 평가


     4) 교육봉사활동 평가 설문조사지 : 서식게시판 '교육 봉사활동 관련 서식'에서 다운로드 가능 (링크)

     

     5) 비영리단체 근무자의 경우 관련 서류 제출

        - 교육봉사활동 비인정 기관이거나, 일 경우 봉사활동 재실시

        - 계획서의 적정성 여부를 사전에 확인 받지 않은 경우 그 책임은 학생 본인에게 있음

 

     6) 교육적인 봉사활동이 아닌 일반적 봉사활동의 경우 봉사활동이 인정되지 않음 (공지사항 17번글 교육봉사활동 유의사항 안내’ 참조(링크))


     7) 서류 제출 전 서류가 제대로 작성되었는지를 확인하시어, 서류 작성 오류로 인한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유의 바랍니다.

     


 ※ 기말고사 성적처리를 위해 반드시 기간 내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교직과정부관리자2023. 11. 3조회수1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