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닫기
찾으시는 내용이 있으신가요?
사이트 내 전체검색
국제문화비즈니스학부 및 전공 소개

K-문화콘텐츠의 글로벌 확산에서 보듯이, 세계는 바야흐로 문화비즈니스의 시대입니다. 글로벌문화비즈니스학부는 중국과 인도의 문화를 기반으로 미래의 글로벌 문화비즈니스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신설한 학부입니다. 중국과 인도는 세계 경제대국이자 인구 대국이며, 문화 대국이기도 합니다. 중국과 인도의 음식 속에, 영화 속에, 공연예술 속에 우리의 흥미로운 미래가 숨어 있습니다. 우수한 교수님들과 함께 미래의 글로벌 문화 크리에이터에 도전해 봅시다!

특성화 및 장점
  • 언어(영어/중국어)와 글로벌 문화, 비즈니스가 결합된 특화 교육과정

    글로벌문화비즈니스학부 학생은 글로벌 랭귀지인 영어와 중국어를 선택하여 이수하고, 글로벌 비즈니스에 필요한 기초역량을 배양하며, 중국, 인도 등 글로벌 문화콘텐츠를 비스니스 영역으로 활용하는 글로벌 언어+문화+비즈니스 결합된 특화 전공자가 될 수 있습니다.

    READ MORE
  • 문화비즈니스 디자인 중심의 교육

    글로벌문화비즈니스학부의 교육은 단지 문화 지식에 그치지 않고 해외 체험을 통한 현지 문화 체득하고 이를 바탕으로 문화콘텐츠 아이디어 창출 및 기획, 비즈니스 모델링 등의 종합적 문화 디자인 및 기획할 수 있는 교육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READ MORE
  • 미래가 더 기대되는 학부

    문화콘텐츠산업은 미래의 핵심 산업 중 하나이며, K-문화콘텐츠는 글로벌 문화콘텐츠와 결합하여 더욱 발전해 나갈 것으로 전망됩니다. 특히 저희전공이 중점국가로 중국과 인도를 지정하고 있으며, 중국과 인도는 엄청난 문화콘텐츠 소비자를 지니는 있는 문화 소비대국으로 현재 문화비즈니스의 거대 시장이며 앞으로도 폭발적으로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글로벌문화비즈니스학부는 이러한 미래를 준비하는 인재를 양성합니다.

    READ MORE
교수진 소개
김남희 교수님
교수님 소개
유첸 교수님
국제문화비즈니스학부 학부장 교수님
정윤철 교수님
교수님 소개
스리잔 교수님
교수님 소개
이순철 교수님
국제문화비즈니스학부 전임교수님
동아리 소개
-중-한문화교류동아리
각 나라의 학생이 함께 모여 서로의 언어와 문화를 교류
SAD(축구동아리)
선후배들 간의 축구시합을 통한 체력 증진과 단합 활동
TIMOTAE(학습동아리)
전공수업시간 외의 학생 자기주도적 학습 활동
E스포츠 동아리
공통의 취미를 가진 학우들의 친목 도모 및 스트레스 해소와 선후배간의 공감대 형성
TITLE

Как отмечается, Москва "открыта к конструктивному диалогу по ситуации в 

Азовском море. В МИД призвали Киев "воздержаться от любых авантюр", которые направлены на "односторонне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