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닫기
찾으시는 내용이 있으신가요?
사이트 내 전체검색
브루나이
브루나이 술탄의 딸 아제마 공주, 그녀의 첫번째 사촌과의 웨딩마치

[출처] People

[원문] Sultan of Brunei's Daughter Princess Azemah Marries Her First Cousin in Week-Long Wedding


[요약]

2023년 1월 8일, 브루나이 술탄의 딸 아제마(Azemah) 공주와 그녀의 첫번째 사촌인 바하르(Bahar)가 보르네오 섬에 위치한 술탄국에서 웨딩마치를 올렸다. 바하르 왕자는 술탄의 형제인 제프리 볼키아(Jefri Bolkiah)의 아들로부부는 사촌 관계이다. Borneo Bulletin 기사에 따르면 술탄의 관저에서 진행된 결혼식은 며칠 간 7개의 행사가 진행되었으며, 선물 교환, 왕실 휘장 수여, 3일간의 결혼식, 만찬, 그리고 의식 폐막이 전통에 포함되었다.

 

공주의 결혼식 날짜는 11월에 현지 언론을 통해 게시되었으며, 하객들이 행사에 참석하고자 했다. 주 브루나이 태국 대사 분싸라 깐차나라이(Boosara Kanchanala)는 “이 결혼식은 엄숙하면서도 마음이 따뜻했으며, 원칙에 따른 종교와 말레이 전통의 풍요로움, 문화와 관습을 보여주고 브루나이 사람들의 자부심과 기쁨을 느낄 수 있었다"고 말했다.

 

브루나이 술탄 하사날 볼키아(Hassanal Bolkiah)는 슬하의 자녀 12명을 두고 있으며, 아제마 공주는 다섯번째 딸이다.

BUFS2023. 1.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