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닫기
찾으시는 내용이 있으신가요?
사이트 내 전체검색
학과공지
(해킹대회 내용추가) 교내 해킹경진대회 개최 및 장학금 지원 안내

<해킹 경진대회 수요조사 안내>

스마트융합보안학과 학생들의 사이버보안 인식제고 및 역량강화를 위해 교내 "해킹경진대회"를 준비중에 있습니다.

많은 학우들 참여가 우선이기에 학생들의 참여의사를 먼저 여쭈고자 합니다.

10명 이상의 학우 참여 시, 개최하도록 하겠으며 상위 30%에게는 상금을 준비중에 있습니다.


(추가)

방학 중에 본가에 돌아가서 참여하지 못하는 경우, 참가 의사는 있으나 실제 참가여부는 불확실한 경우, 학우간에 실력차로 인한 난이도 밸런스 문제 등의 여러 상황이 있었고,

장학금 지급 기한, 설날 등의 이유로 제한된 일정에서 촉박하게 진행하기 보다는 이번에는 수요조사만 진행 후 추후에 계획을 잡아서 다시 공지할 예정입니다.

이로인해 실제 해킹대회 개최는 방학 중 또는 다음학기가 될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경험부족으로 학우분들에게 혼란을 드린 점 정말 죄송합니다.

*해킹대회만 해당되며 나머지 장학금 지원은 가능합니다.


<장학금 지원 안내>

스마트융합보안학과에서는 방학 중 장학금 지원 수요조사 중이며 관심 있는 학우 분들은 원활한 장학금 지급을 위해 빠른 진행을 권장합니다.

 

-스터디 : 인원 수 및 진행기간, 주제, 교재 등 계획 정보 제공 필요(월~금 5일 정도 예상)

-단기강좌 : 희망하는 워크샵이나 인터넷 보안강의 정보 제공 필요

-자격증 : 정보보안기사, 디지털 포렌식, CCNA 등 학과 관련 자격증(학과게시판 공지 참조)

* 22년도 2학기(9월 1일 ~ 1월 포함) 내에 응시한 자격증(학과 관련 게시판 참조)대상이며 1월 25일까지 결과가 나와야 장학금 지급 가능

* 동아리는 알아본 결과 장학금 지급 마감기한 등의 문제로 장학금 지급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킹경진대회 및 장학금 수요조사기한 : 23년 1월 11일(수)까지



해킹대회 및 장학금 프로그램에 참여의사가 있으신 학우분께서는 051-509-6235 혹은 20227036@bufs.ac.kr로

학번, 이름, 참여하는 프로그램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중복지원 가능. ex) 해킹대회 참여 및 단기강좌 프로그램 참여


*장학금 예산 초과, 인원 수 미달 등의 이유로 프로그램 계획이 변경되거나 취소될 수 있습니다.

(추가) 장학금 지급 기한 및 행정처리에 걸리는 시간 등을 감안했을 때, 프로그램 결과가 아무리 늦어도 1/25일까지 나와야 원활한 장학금 지급이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스마트융합보안학과관리자2023. 1. 5조회수295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