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닫기
찾으시는 내용이 있으신가요?
사이트 내 전체검색
외국어와 실무 역량을 겸비한
Hotel & MICE분야의 글로벌 전문가

호텔∙컨벤션전공은 외국어 기반 실무역량을 갖춘 글로컬 인재 양성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2021년도에 새롭게 신설된 전공입니다. 호텔∙컨벤션 분야 전문지식과 현장 실무능력,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겸비한 글로벌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고를 자랑하는 외국어 학습인프라를 통해 영어, 일본어, 중국어 뿐만 아니라 세계 여러 나라의 언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또한 호텔 분야는 현장맞춤형 호텔실습실 및 호텔PMS프로그램(OPERA, WINS)을 통해 실무역량을 익히고 컨벤션 분야는 국제관광도시인 부산에서 국제회의 및 전시 기획 등 실무 중심으로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PSC 전공융합 글로컬 프로젝트 활동 Vlog
호텔컨벤션전공, 일본어융합학부, 국제학부의 학생들이 모여 일본 오사카를 다녀왔습니다. 2030 부산엑스포와 더불어 오사카 월드엑스포에 대해 알아보고, 관광지로써 부산의 성장을 위한 방안은 무엇인지 찾아보는 활동을 하였습니다.
전공이 궁금해?
전공주임교수님, 질문요~
호컨너튜브
재학생들에게 학과를 물어봤다!! 인사이드 컬리지 재학생 인터뷰
선배님들의 취업사례!
신우금속
제주 오션팰리스호텔 / 호텔 프론트직
㈜여행펀 / 여행사무원
제1대 나란히 학생회 활동
  • 성년의 날 행사
    ​제 1대 나란히 학생회가 성년을 맞은 학우들을 위해 의미있는 장미꽃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
  • 비대면 MT
    ​대학생활의 묘미는 뭐니뭐니 해도 MT이죠 하지만 코로나 시국을 맞아 어쩔 수 없이 비대면 zoom으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교수님들도 참석…
  • 스승의 날 행사
    ​제 1대 나란히 학생회가 스승의 날을 맞아 교수님들을 찾아뵙고 선물을 나눠드렸습니다!! 비대면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교수님들과 마주 앉아 담소도…
POST &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