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닫기
찾으시는 내용이 있으신가요?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이탈리아어과

Department of Italian

경쟁력 있는 특수외국어에 능통한
지역 전문가 양성

이탈리아어는 전국에 단 2개 밖에 없는 유일무이한 전공으로서 취업경쟁력을 갖춘 특수외국어이다. 낭만과 아름다움의 나라 이탈리아는 문화와 예술뿐만 아니라 산업 경쟁력을 갖춘 세계 7대 경제 선진국으로서 우리나라와 활발한 교역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이탈리아어 전공자에 대한 많은 수요가 있는 국가이다. 교내와 국가 장학금을 통해 많은 학생들이 학기 또는 방학을 이용해 현지에서 어학연수를 하고 있으며 전공 관련 진로 및 취업과 활발한 해외 진출의 꿈을 이탈리아어과에서 실현하고 있다.

학과의 이해
이탈리아개관
이탈리아(Italia) 이탈리아라는 이름은 송아지의 땅이라는 뜻의 고대 이탈리아어 Vitelia에서 유래한다. 원래는 장화 모양의 이탈리아 반도의 발부리에 해당하는 남…
"수험생이 이탈리아 언어와 문화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
부산외국어대학교 이탈리아어과
메인 우미디어
학과에 묻고 답하다
선배님들의 취업사례!
축전기 제조업 / 해외영업
항만 하역, 운송 종합물류회사 / 수출입업무
대한민국 재외공관 / 행정사무 - 이탈리아
LAB 프로젝트


하계방학 중 3주가 조금 넘는 기간 동안이탈리아에서 현지경험을 할 수 있는 여름학교프로그램입니다.


LAB Proj.
선배들이 찍은 이탈리아
UDINE
우디네는 이탈리아 동북부 프리울리베네치아줄리아주에 있는 도시며, 이탈리아 화가인 조반니 티에폴로의 작품을 다수 소장하고 있어 `티에폴로의 도시`라고도 불리웁니다.
BOLOGNA
볼로냐는 이탈리아 북부에 있는 에밀리아로마냐주의 주도이자 가장 큰 도시이며 이탈리아 도시 중 역사적 유적지의 규모가 가장 크고 잘 보존된 곳으로도 꼽힙니다.
MILANO
밀라노는 이탈리아 북부 도시로 롬바르디아주의 주도이며,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흔적을 엿볼 수 있는 패션과 문화의 선도 도시 입니다.
POST &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