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닫기
찾으시는 내용이 있으신가요?
사이트 내 전체검색


"THE CAMPUS CHURCH"


▣ 대학교회


부산외국어대학교 대학교회는 2000년 2월 20일, 캠퍼스에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하며, 기독교 정신을 실현하기 위하여 설립된 '꿈과 사랑이 넘치는 믿음의 공동체'입니다.


대학교회의 문은 활짝 열려있습니다. 기독교에 관심이 있으신 분이나 일정한 교회 소속이 없어 예배처소를 찾으시는 분, 그리고 인생의 문제로 고민하시는 분 등, 누구든지 환영합니다. 언제든지 오셔서 예수 그리스도의 풍성한 사랑의 교제를 누리시기 바랍니다.



▣ 예배시간


 주일예배

 대학부 예배

 수요일 기도회

 주일 오전 11시

 주일 오후 2시

 학기 중 오후 4시 30분 / 방학 중 오후 3시 30분



▣ 기독동아리


■ 대학교회 대학부


부산외국어대학교 대학교회의 대학부는 제자훈련을 통하여 하나님의 일꾼으로 양육을 받고, 교회와 더불어 학원선교사역에 동참함으로써, 대학생활을 통하여 학문탐구와 영적성장과 학원선교를 동시에 이루어갈 수 있는 대학생활의 소중한 만남이 있는 곳입니다.


  C.C.C


한국대학생선교회(Korea Campus Crusade for Christ)는 복음을 전파하며 지도자를 육성하는 세계최대의 초교파적 선교단체로서, 한결같이 민족 복음화와 세계 복음화를 향해 달려가는 하나님의 군사들입니다. (http://www.kccc.org)


  Y.W.A.M


예수전도단(Youth With A Mission, Korea)은 예수 그리스도께 헌신된 모든 세대들을 일으켜 온 열방에 복음을 효과적으로 전할 수 있도록 훈련시키며, 파송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국제적이며 효과적인 선교단체입니다. (http://www.ywamkorea.org)


  S.F.C


학생신앙운동(Student For Christ)은 개혁주의 신앙과 생활을 확립하여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됨을 목적으로 하고, 하나님 중심·성경중심·교회중심을 생활원리로 하며, 제자훈련, 복음전도와 문화변혁, 지교회 봉사와 교회연합, 해외선교 사역을 하는 선교단체입니다. (http://www.sfc.or.kr)


  인터콥 인터시아


인터콥 내의 학생사역팀 중의 하나인 인터시아는 국내의 캠퍼스에서 전도와 제자양육의 경험이 있는 그리스도인들이 선교에 동참하여, 창의적 접근지역의 대학 캠퍼스에서 교회개척운동을 하며, 선교지 현지의 대학과 국내의 대학과의 학술교류 등을 통해 선교베이스를 구축하는 InterCP의 전문인사역 기구입니다. 아울러 국내대학생들의 선교동원과 선교적 제자도 양육을 통해 현장중심의 공동체적인 선교를 도모하고, 국제적 비전을 가진 리더십을 키워내는 사역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습니다. (http://www.intercp.net)


  빚진자들선교회(DSM)

 

일생을 복음에 빚진자로 살아가야한다는 의미로 뜻은 Debtors to Savior Mission이라해서 '빚진자들 선교회'입니다. (http://www.dsm.or.kr)


  E.S.F


한국기독대학인회(Evangelical Students Fellowship)는 캠퍼스 전도를 통한 전 대학인의 복음화와 그리스도를 주로 영접한 대학인의 제자화, 그리고 제자가 된 대학인을 통한 성서한국, 세계선교을 목표로 하는 선교단체입니다. (http://www.esf21.com)


  I.V.F


캠퍼스와 세상속의 하나님나라운동' 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기독교적 지성과 복음주의 정신을 추구하는 온 진리, 사람을 세우는 사역과 동역하는 공동체를 만들어가는 온 가족, 현장중심의 자발성과 총체적 복음사역이라는 온세상으로서 우리의 활동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http://www.onivf.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