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닫기
찾으시는 내용이 있으신가요?
사이트 내 전체검색
글로벌자율전공

국제학부 글로벌자율전공에 입학한 학생은 1학년 과정에서 국제적 안목을 길러주는 학부 공통과목(6과목)을 이수한 후 각자 원하는 전공을 선택하여 학업을 이어갈 수 있다.

국제학부에서 2학년 진학시 다른 학과/부로 소속을 변경하여 원하는 전공을 할 수 있다. 예를 들면, 영어, 일본어, 중국어, 국제무역, 학공서비스, 사회복지 등 무슨 전공이든 택할 수 있다.

다른 학과/부로 소속을 변경하지 않고 국제학부에 남을 경우, Global Business Administration을 전공으로 택하여 영어로 경영학을 공부할 수 있다. 또한 3+1, 해외영어학기제 등 해외체험을 통해 글로벌 기업에 취업하는데 필요한 역량을 쌓을 수 있다.

1학년 동안 전공을 정하지 못한 경우 국제학부에서 개설된 과목을 수강할 수 있고 이 과목들은 2학년 이후에 선택한 전공의 전공과목으로 인정된다. 전공 탐색을 위하여 원하는 분야의 기초과목을 선택 수강하여 자신에게 적합한 전공인지 탐험할 수 있다.

교수님 소개
동아리 소개
한국어·외국어 학습 동아리
국제학부의 내·외국인 학생의 친목 도모와 언어 능력 향상을 위해 운영되는 동아리로, 한국-중국·한국-베트남·한국-영어 등 희망하는 다양한 언어권과의 문화 교류와 언어 교환이 가능합니다.
학부 홍보동아리
국제학부의 다양한 활동을 내외국인 학생들과 공유하기 위해 2021년도에 새로 신설된 동아리로, 독특한 콘텐츠와 유익한 활동을 SNS를 통해 제공합니다.
국제학부 봉사팀
부산외국어대학교 사회기여센터 소속의 봉사동아리인 `국제학부 봉사팀`은 국제학부 외국인 학생들과 한국인 학생들로 구성된 동아리입니다.